-
2023년 꼭 가봐야 할 휴양지 5곳: 몰디브 부터 보홀까지!여행 로그/여행정보 2023. 7. 14. 18:29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을 편히 쉬며 힐링할 수 있는 2023년 꼭 가봐야 할 휴양지 5곳을 소개합니다.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요새 일상에 지친 많은 분들이 리프레시를 위해, 또는 가족 단위의 여행을 위해 해외 휴양지를 찾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각 휴양지의 독특한 매력과 즐길 거리를 발견하고,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잊은 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완벽한 휴식처를 찾아보세요.
2023년 꼭 가봐야 할 휴양지 추천 1. 낙원 같은 휴양지, 몰디브(Maldives)
낙원 같은 휴양지, 몰디브(Maldives) 몰디브는 인도양에 위치한 수많은 산호초와 섬들로 구성된 작은 나라입니다. 투명한 바다와 흰 모래 해변이 경치를 자랑하며, 프라이빗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오버워터 빌라에서의 숙박은 많은 방문객들의 로망이 되어 왔습니다. 또한, 스노클링과 다이빙 액티비티를 즐기며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보트에서 생활하며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리브어보드(Live a board)도 인기 있는 액티비티입니다.
2.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휴양지, 사이판(Saipan)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휴양지, 사이판(Saipan) 사이판은 태평양에 자리한 북마리아나 군도의 주요 섬으로, 세계적인 전쟁 유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아름다운 해변과 맑은 바다뿐만 아니라,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유적지도 방문해 볼 만합니다. 또한 사이판의 해변에서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체험이 가능하며, 열대 정글에서 레프팅이나 트래킹 등의 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클리프에서의 패러글라이딩과 젠지 빌리지 및 선셋 비치 등의 명소들도 꼭 즐겨 보시길 추천합니다.
3. 역동적인 문화가 살아 숨쉬는 휴양지, 발리(Bali)
역동적인 문화가 살아 숨쉬는 휴양지, 발리(Bali) 인도네시아 발리는 독특한 매력과 아름다운 문화를 선보이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힌두 문화를 따르는 발리는 곳곳에 종교적인 건축물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우붓이라는 문화도시를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스미냑(Seminyak)과 짱구(Canggu)에서 해변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발리는 맛있는 로컬 음식과 늦은 밤까지 즐기실 수 있는 나이트 클럽이 밀집된 꾸따(Kuta) 지역도 인기가 많습니다. 누사두아(Nusa dua) 부근에서 다양한 해양 스포츠 또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4. 가까운 선물같은 휴양지,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
가까운 선물같은 휴양지,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는 항공권 가격이 저렴하고 비행 시간이 짧아 많은 한국 분들이 선호하는 관광지입니다. 바다와 산 모두 균형잡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이며, 항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섬들은 스노클링과 다이빙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내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코타키나발루 인근의 키나발루 산(Gunung Kinabalu) 에서의 트래킹도 인기 있습니다. 근교에는 반딧불이 체험과 더불어 이슬람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여러 모스크 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5. 필리핀의 숨은 보석, 보홀(Bohol)
필리핀의 숨은 보석, 보홀(Bohol) 보홀은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바다가 아름다운 황홀한 섬입니다. 이곳에서는 초콜릿 힐스로 알려진 독특한 지형이나 알로나 해변 같은 곳에서의 멋진 휴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타르시어 보호 구역에서는 보홀을 상징하는 안경 원숭이 타르시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과 돌고래 감상, 체험 다이빙과 같은 수중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기실 수 있으며, 해변과 공항이 가까워 호텔과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상 각자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5곳의 해외 휴양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휴가 동안 위에서 소개한 해외 휴양지 중 취향에 맞는 최적의 여행지를 통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여행 로그 >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마철, 실내 전시회를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사이트 10곳 (0) 2023.07.15